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말레이시아 한정판 구매 후기
    말레이시아 살아요/말레이시아 일상 2021. 1. 25. 15:40
    반응형

     

    네스프레소 캡슐을 다 먹어가서 주문하려고 말레이시아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차이니스 뉴이어 맞이 한정판을 판매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패키지도 예쁘고 '상하이 룽고'라고 온고잉 리스트에 없는 한정 캡슐도 포함되어 있길래 바로 구매했다. 

     

     

    이 제품인데 9종류의 캡슐이 10줄 들어있다. 상하이 룽고가 2줄이 있어서 총 10줄. 말레이시아에는 중국계 인구가 많기 때문에 차이니스 뉴이어가 아주 큰 명절 중 하나다. 마트와 쇼핑몰은 물론 브랜드들에서도 차이니스 뉴이어 기념 패키지 + 굿즈 등을 많이 출시한는데 네스프레소에서도 홀리데이 한정 패키지가 출시되었다. 상하이 룽고를 제외하고는 온고잉 제품들인데 니카라과가 포함되어 있는 것도 마음에 든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원두이기 때문.

     

     

    오오. 사실 한정판이고 캡슐 구성도 괜찮아서 구매하긴 했지만 패키지 퀄리티를 크게 기대한 건 아니었는데 생각보다 패키지 퀄리티가 좋다! 차이니스 뉴이어답게 붉은색과 금색으로 장식된 장롱(?)을 여는 컨셉으로 되어 있는데 박스가 꽤나 두껍고 견고하게 되어 있어서 완성도가 있다.

     

     

     

     

     

     

     

    아래 보이는 게 상하이 룽고 한정판 캡슐! 말레이시아에서 한정판으로 받아 보는 상하이 원두라니.. ㅎㅎ 가끔 여기가 중국인지 말레이시아인지 혼란스러울 때가 있는데 이럴 때 그런 느낌이다. 그리고 원두만 들어있는 게 아니고 나름 구성품도 함께 들어있는데!

     

     

    이게 무엇인고 하니, 새해 용돈봉투다. 말레이시아에서는 차이니스 뉴이어 시즌이 되면 맥도날드 같은 브랜드 등에서 이런 식의 봉투를 만들어서 나눠준다는 얘기를 듣긴 했었는데 ㅎㅎ생각보다 퀄리티 좋은 용돈 봉투가 무려 16개나... 여기에선 용돈 줄 조카도 없어서 딱히 우리한테 필요한 물건은 아니지만 뭐 이런식으로 이곳의 명절 기분이라도 느껴본다. 

     

     

     

    여기에 문 앞에 붙이라고 시뻘건 색으로 프린트 된 '복福' 글씨도 함께 들어있었다. 239링깃이면 우리나라 돈으로 65,000원 정도인데 이정도 구성이면 꽤 괜찮은 것 같다. 상하이 룽고 네스프레소 캡슐은 한번 마셔보고 다음번에 포스팅 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